-
-
[구인구직] 제세현국어학원 강사 모집
'제세현국어학원' 강사 모집 1. 내 용 : 국어지도(내신대비, 내심, 국어학습) 2. 위 치 : 대구 달서구 월배로 214 (상인역 부근) 3. 지원 자격 : 국어교육과 졸업 및 졸업 예정자 4. 근무 조건 : 주 2일(토,일) 11-17시 5. 급 여 : 120, 퇴직금 별도 / 휴가 4번 (1년기준) 6. 제출 서류 : 이력서(학교,전공, 경력 등 기재) 7. 접수 방법 : 이메일(atheart97@hanmail.net)로 접수 -> 확인 후 담당자가 별도 연락 예정 ☎ 문의 : 053-631-7369
2024.05.14
-
[온라인강의] 한국인터넷교육방송 안내
[SPEC UP! 온라인 강좌 100% 전액지원 프로모션] 1. 어학 : 토익, 토익스피킹, 오픽, 중국어(HSK), 일본어(JLPT), 회화 등 2. IT : 프로그래밍, JAVA, C++, Python, 모바일코딩, 정보처리기사, 정보보안기사 등 3. 그래픽 : 포토샵, 일러스트, CAD, MAX, 프리미어, 에프터이텍트 등 4. 자격증 : 컴활1·2급, 워드 1급, MOS master, 한국사, 전산회계1·2급, 전산세무1·2급 등 + 어학 : www.edujk.co.kr + IT·그래픽·자격증 : www.eduit.kr [영남대학생을 위한 특.별.지.원.혜.택] - 1년 동안 전 과목(5600강좌) 무제한 수강 -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지원 (토익 12회,토스 6회) - 1년 중 80% 출석 시 수강료 100% 전액 환급 - 교재 무료 지원 (토익,토스,오픽,PDF 지원) - 모바일 강의 지원 및 출석 인정 (IP, 기기제한 없음) - 수강 중 출석 일시정지 지원 (단기:3개월 누적으로 분할 정지, 장기:최대 2년/1회) * 모집기간 : 24.5.8.(수) ~ 5.15.(수) * 모집인원 : 100 명 * 접수방법 : ( 문자 ) 010-4385-3228 / ( 폼작성 ) https://forms.gle/yCj1UooHbgn3hjMdA
2024.05.07
-
2024학년도 8월 졸업예정자 졸업논문(공인어학성적) 제출 안내
2023학년도 후기(2024.08.22.)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, 졸업논문 제출 및 심사에 대한 사항을 안내합니다. [졸업요건] 졸업논문 제출 또는 국어능력인증시험 2급 이상 또는 TOEIC 700점 이상 + 4학년 2학기 심화 전공과목(문법교육연습, 문학교육연습 중 한 과목) 수강 (복수전공 해당 X) 1. 졸업예정자 기준 가. 2024학년도 1학기 현재 8개 학기 이상 등록한 재학생으로서 졸업최소이수학점 이상 이수 가능한 자 나. 기수료자 : 2004년 2월 이후 수료한 자로서 졸업논문 제출 예정자 2. 졸업예정 확인 방법 URP(종합정보시스템)->학적관리->학적조회->수정->기본사항 "예정상태:졸업예정" 확인 3. 제출기한 : 2024.6.10.(월) 13시까지(기한엄수) 가. 제출방법 : 행정실 방문 후 직접 제출 나. 기한 미엄수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이 감수해야 함. 다. 어학성적 제출 시 어학성적의 유효기간이 학위수여식보다 길어야함. ex) 2024.08.22. 졸업자일 경우 어학성적의 유효기간이 2024.08.22.까지는 있어야 함. 4. 졸업논문양식 - 글자크기 : 본문-11, 각주-9.5, 여백: 왼-28, 오-48, 위-32, 아래-52, 머리말-0, 꼬리말-12 - 줄간격 : 200 - 글씨체 : 바탕 - 분량 : 20장 내외(참고문헌 포함할 것) ※ 졸업논문 구성 : 학사학위 졸업논문 양식(첨부파일)-목차-서론-본론-결론-참고문헌 5. 제출목록 (1) 졸업논문 작성계획서 / 지정신청서(첨부파일) (2) 논문 (3) 심사요지서(첨부파일) 6. 졸업논문 관련 안내 사항 1) 논문은 표지 제외하고 본문 내용(목차 포함) 20매 내외 2) 심사요지서의 인적사항은 지도교수가 작성, 심사요지 부분은 심사위원 교수 작성, 심사위원은 무작위 배정 예정 3) 논문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따로 검토 받을 필요 없음. 4) 부복수전공 학생일 경우 지도교수님은 학과장 성함(2023년 학과장 : 신승용)으로 기재 지도교수는 URP상에 등록된 '지도교수'를 의미하며, 논문작성 희망 분야는 현대시, 현대소설, 고전시가, 고전소설, 국어학 등과 같이 구체적으로 기입하시기 바랍니다. ※ 문의사항 국어교육과 행정실 053-810-3190
2024.05.07
-
2024학년도 1학기 국제교류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안내
국제처 국제협력팀에서는 국제교류프로그램 활성화 및 교육수요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국제교류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합니다. 평소에 국제교류프로그램에 관심이 있거나 국제교류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싶은 학생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. 설명회에 참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고 출석체크 시 혼선을 피하고자 사전 참가신청을 받습니다. 아래 URL 또는 QR코드를 통해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. 참가신청 및 설문 URL: https://url.kr/urx5fl 참가신청 및 설문 QR코드: 1. 일시 및 장소, 참석대상자 구분 일시 장소 참석대상자 비고 1차 2024. 5. 13.(월) 11:00~12:00 인문관 강당 인문·사회계열 사범·예체능계열 2차 2024. 5. 13.(월) 14:00~15:00 제1과학관 강당 자연계열 3차 2024. 5. 14.(화) 11:00~12:00 기계관 송암홀 공학계열 가. 설명회 시작 10분전까지 입장완료 바랍니다. 나. 공인출석계 발급은 가능하나 교과목 담당교수님과 사전에 상담바랍니다. 2. 주요내용 가. 국제교류프로그램 소개(20분) 나. 기 파견교환학생 후기 공유(2명, 1명당 5~10분) 다. 질의 응답(20분)
2024.05.03
-
2024학년도 1학기 교직 복수전공 이수예정자 선발 신청 안내
2024년 1학기 교직 복수전공 이수예정자 선발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, 희망하는 학생은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기간 내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신청대상 가. 사범대학 재학생 및 일반대학 사범대 외 학과의 교직과정 이수자 중 교원양성과정이 운영되는 학과/학부/전공에 대한 복수전공 이수가 확정된 자 나. 해당 학생 중 이수 중인 복수전공의 교원자격 취득을 희망하는 자 2.신청 및 선발 일정 가. 신청기간 : 2024.05.13.(월) 10:00 ~ 05.17.(금) 15:00 ※ 단, 2024.05.15.(수)는 공휴일(석가탄신일)로 인한 학교 휴무일이므로, 신청서 제출 시 해당 일자를 피하여 행정실 방문 및 제출 요망 나. 신청방법 1) URP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→ 교직관리 → 교직 복수전공 신청 선택 2) URP에서 학생 개별 온라인 신청 접수 3) "교직 복수전공 이수신청서"를 출력하여 작성 및 서명 후 주전공 소속대학 행정실에 제출 ※ 복수전공 이수 중인 학과에 제출하는 것이 아닙니다.(예시 : 교육학과 학생이 심리학과 교직 복수전공 희망 시 사범대 행정실에 신청서 제출) 다. 선발 확정 공지 : 2024.06.07.(금) 예정 ※ 교직안내 홈페이지에 게시 [교직 복수전공 신청 관련 유의사항] 1. 사범대 재학생이 사범대 외 학과의 교직과정으로 교직 복수전공 신청하는 경우 2. 사범대 외 전공 교직이수자가 사범대 외 일반학과로 교직 복수전공을 신청하는 경우 1. 사범대 재학생이 사범대학 내 다른 학과로 교직 복수전공을 신청하는 경우 2. 사범대 재학생, 혹은 사범대 외 전공 교직이수자가 '교직 연계전공'을 신청하는 경우 1. URP 상 '교직 복수전공 신청' 진행 2. '교직 복수전공 이수신청서' 제출 3. 정원 및 선발기준 등의 검토 후 선발 확정 처리 일반 복수전공 신청 시 정상적으로 승인 및 확정 처리 된 경우, 별도의 추가 신청 절차 없이 교직 복수전공의 이수 여부 역시 자동으로 확정 절차 진행 ※ 결과 발표는 좌측의 유형과 동일한 일자에 공지 예정 ※ 교직 복수전공 이수자가 복수전공을 포기하는 경우 복수전공의 교직 이수를 함께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하며, 복수전공 포기 시 교직이수 포기신청서도 교무팀으로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. 3. 선발인원 : 첨부파일(교직 복수전공 선발 정원표) 참조 ※ 사범대학은 매 학년도 입학 정원의 60%, 교직과정은 매 학년도 승인정원의 200% 이내를 교직 복수전공으로 선발함. ※ 단, 2학년 2학기 및 그 이후(3학년/4학년 대상) 선발은 그 이전까지 선발된 인원을 제하고 남은 여석에 한하여 선발함. (매 학기 TO가 초기화되는 것이 아니므로, 심리학과(상담)/국어/영어/컴퓨터 등 인기 전공의 경우 조기에 마감될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 4. 선발 기준 가.전 학년 성적(학기별 성적)평점평균이 높은 자(실격(F)학점 및 재이수 이전 성적 포함) 나.전 학년 총점이 높은 자 5.유의사항 가. 교직 복수전공 신청은 해당 학부(과)·전공의 복수전공에 선발된 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 나. 교원자격 상의 표시과목이 동일한 경우1개 학부(과)·전공만 신청 가능 ※ 예시 : 수학교육과, 통계학과와 수학과는 교직이수 교과가 '수학'으로 동일하므로, 세 학과의 교직과정 중 두 개 이상을 동시에 이수 불가 다. 교원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정상 졸업이 전제되므로, 졸업에 필요한 주전공 및 복수전공 졸업요건을 기본적으로 충족하여야 함. 라. 교직 복수전공은 복수전공 선발년도와 관계없이 주전공의 '입학년도'에 따른 무시험검정기준을 적용하며, 복수전공 이수기준을 충족하더라도 주전공 이수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복수전공의 교원자격증을 취득할 수 없음. ※ 사범대학 재학생의 '입학년도' = '대학에 신입학한 학년도'이며, 교직과정의 '입학년도' = 원전공 교직과정에 선발된 학년도 - 1 예시) 2021학번이 2022년 휴학 후 2023년 1학기 원전공 교직 선발, 2023년 2학기 교직 복수전공 선발 → 교직과정의 입학년도 = '2022년'이며 2022년 기준 이수요건 적용 마. 기타 상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혹은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여 교무팀 업무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6. 문의 : 교무팀 교직과정 업무 담당자 053-810-1073 / teaching@yu.ac.kr 끝.
2024.05.03
-
-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더보기